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아데노이드 절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4:01

    오항시은 1월에 못한 편도 아데노이도 절제 수술 때문에 입원했어요. 그때 인대 파열이 안 돼서 수술했어야 했는데. 아 정말 저는 입원전부터 계속 우울했어요2실 없어서 3인실 입원네요, ​의 폐렴 환자와 함께 3인실 입원이지만 이것도 좀 그랬는데 오세요~여기 병원 시설이 낙후되고 냉방 시설이 취약하네요.​


    >


    와~ 에어컨이...천장에서 본인과 함께 오지 않습니다.​


    >


    당장 이 에어컨만 나쁘진 않대요.와 근데 이게 창가만 있으니까...창가에 있는 사람이 커튼을 치고 막으면 끝이에요.​


    >


    >


    ​ 교루이 이야기 상념과 싸우는 3인실의 입원했다가 마음 울콕울콕 ​ 6인실이 자주자주 가득 찬것도 아니고 3명 방도 비어 있는 곳 있고 병실이 없다고 했었는데. 그렇지 않아서...미성년자 자녀를 다인실에 넣고 정세도 그루다처럼는 환자는 폐렴이니 당연히 춥지 않겠습니다.뭐, 거의 매일 학생을 데리고 학교에 들려서, 아이의 수행평가지와 교과서의 국어-본인 책을 가져와.슈퍼에 가서 장보고 다들 머리 자르고 ..충대병원에 들렀다가... 입원 준비 하고 여행 가방에 짐 싸고 왔어요. 천이 이야기 チョン이 이야기 쫓아가기 힘든 여정


    >


    입원 수속을 하고, 보호자의 차량 등록증을 받거나.보호자의 출입증을 받았습니다만...


    >


    하나하나 2/22​ 아이들 몸무게, 키 재러고 병실 가장 마지막인데...그래서 라인을 찾으러 우리가 간호사 병동까지 가야 합니다.와우 운동이 정말 많아지네요.그 현재 6600발자국 찍었습니다


    >


    게다가 비가와서 에어컨 잘 꺼줬어요.아이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 수술로 왔는데 하나 2시부터 단식이지만, 덥고 갈증 봉잉소.단식을 잘하시네요.물을 마시면 퇴원한다고 하지만 우리 중 한 명이 퇴원할지도 몰라요.​


    >


    우선 우리 아들이 와서 바로 국어 책과 수행 평가지를 11층 풀었습니다.옆에 폐렴환자 아이가 우리 아이들에게 와서 깜짝 놀랐어요.와우 우리 아이에겐 위협이 되는 아이 같았는데.상대편 보호자한테도 내가 제대로 스토리 하라고 했는데.흐흐흐흐.. 그럴필요없어.. 흐흐흐


    >


    >


    따님은 그림그리기... 둘 다 더워서, 최근 쓸 때는 계속 식은땀으로 수술 전체의 큰 것이 떨어질 것 같습니다.​


    >


    >


    ​ 이는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전 교육 후에 나타나고쯔이고쯔도 우리에게 2층의 이비인후과에 온다고 해서 설명을 듣고 체크했습니다..우와~, 타다 히로는 선진 병원이에요.흐흐흐흐흐 존 이스토리 입원은 아닌 것 같아요. 간호사는 절대 외출도 안 하고 병실 청소는 아직 확인된 적이 없네요.하나단은 편도 아데노이드 절제 수술 전에 물을 마시고 퇴원할지도 모르겠네요.그리고 궁금한 게 원래 애들부터 수술 아니에요?예약 순서래.8살짜리 아이를 전날 밤 12시부터 단식하고 밤 8시 반에 수술시켰습니다.저희 아이스토리 타과에서요 ᄒᄒ 재활의학과인데.. 이.. 여기와서 무릎 찢고 입원해서 녹농균 감염되서 입원중인데..6인실 잠깐 들어갔다.날씨 좋아요 ᅲ-ω-어쨌든...여기에 꼭 입원 비치네요온온 #편도절제수술 #편도아데노이드수술 #편도아데노이드절제수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