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니다 위쳐 넷플릭스를 통해 더 위쳐 드라마 예고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7:29

    >


    저만하도 400시 나카 이상을 뛴 게이야 우이쵸 3!전작을 재미 있지 않지만 올리다 세 만 한 sound에 아주 저는 몰입감과 즐거움에 가끔 가는 줄 모르고 뛰었던 기억이 납니다.전에 영화화 얘기도 나왔는데 예산문제로 무산된걸로 알고있는데 드라마를 조만간 넷플릭스를 통해 보게될것같아요!


    >


    >


    하나단의 주인공 게롤트 역은 헨리 카빌이 맡았지만, 그래도 꽤 나쁘지 않은 외모여서 그리 큰 이질감은 없다고 생각해요.너무 젊은 배우라 예전에 조금 걱정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 생각보다 분장을 해보면 나쁘진 않을 것 같아요.


    >


    >


    다만 다른 배우들은 좀 기존의 거예요. 내용과는 의견이 많고,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게롤토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트리스랑 파의 두 사람의 외모가 기존 팬들이 원했던 처가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


    >


    트리스는 Miriam Leone의 배우를 팬들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만, Anna Shaffer라는 배우를 선택해서, 또 기존의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물론 외모뿐 아니라 연기력 등도 다 같이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캐스팅 이유는 있었을 텐데요.


    >


    >


    시리의 경우는 정말 원작과 괴리감이 크다고 개인적으로 소견하지만 어릴 때 시리로 어른이 되면 배우를 교체하려는 것인지도 모르는데 요즘으로서는 사실 미스캐스팅이 아닌가 싶을 정도죠.


    >


    원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분들이면 큰 문제 없이 드라마를 재미있게 볼 수 있겠지만 원작 마니아라면 예전부터 인지하고 있던 이미지가 정이스트리 같은 분이라 실사화에서 이런 문제가 생기는 것은 흔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


    드라마 자체는 그와잉프지 없는 퀄리티로 만든 것 같으니까 1단은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원작의 안제이 사후코프스키는 자문역입니다 개발사인 CD프로젝트 레드의 경우 이번 드라마에 전혀 참여하지 않아 걱정스러운 부분도 많지만 원작을 반기는 팬으로서 스토리가 재미있는 드라마가 되길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