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정국] 무뚝뚝한 군인 여자친국가 애교했을 때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3:04

    방탄소년단/정국/정국/정국/정국/정국/정국/남자친구들이 애교를 부릴 때/단짐이글/


    >


    ​[정 쵸은국] 무뚝뚝한 군인녀 칭국카 애교했을 때 ​ ​ Copyright 20하나 9단 짐 All Rights Reserved​ ​ ​


    드디어 휴가로 집에 왔다. 도대체 언제 마지막으로 왔는지 종잡을 수 없을 정도로 일에만 열중하느라 기억이 흐리다. 그때 정국이한테 연락이 왔다. 정국은 자신보다는 어리지만 그래도 남성미가 넘치는 소중한 남자친구다. 미리 연락해서 그런지 내가 집에 돌아온 시간에 맞춰 전화가 왔다.[누자신] 집 도착했어요? 응. 지금 막 들어왔어요.저 가도 돼요? 얼마만에 보는 건지... 빨리 보고 싶네요. 대위는 갑니다.이것저것 예기치 않게 확 끊기는 소음과 함께 집 안에는 침묵이 찾아왔다. 이번 임무 기간에는 약간 위험하기도 하고 무엇보다 민간인이 다치면 안 되기 때문에 연락도 끊고 일에 집중했더니 정국이 너무 힘들었던 나보다. 그래도 휴가기간이 길어서 오래 있을 수 있다. 남몰래 미소를 짓고 있는데 초인종의 소음이 들렸다. 몇 분 안 된 것 같은데요?


    >


    언니!보고싶었어요. 다친 데는 없지요." "당연히 무사히 돌아왔다. 앉아서 정국아. " 헤헤 감사합니다. 누나도 앉습니다.내 손목을 이끌고 소파에 앉아 물끄러미 쳐다봐서 손을 흠칫거리며 시선을 피했어요. 정국이 신기한 듯 계속 앞뒤에서 나를 관찰하기 시작했고 나는 시선을 피하기 위해 자리에서 일어났다."먹을거 줄래?"


    >


    "아니야. 난 뭘 먹고 왔어. 그 와인, 저와인, 군복 입으니까 되게 섹시하네요. "...야. 그런 스토리 마음대로 하면 " "왜요?부끄럽다고요?전정국은 내 감정을 오빠를 잘 알아가면 된다. 별로 부정은 하지 않고 커피를 끓였는지 뒤에서 정국이가 백허그를 하고 얼굴을 퉁퉁 부기 시작했습니다. 간지럽다."간지럽네."


    >


    "누나, 예쁘지 않아요. 저한테 애교를 부려주실래요? 아마 또 오랫동안 못 볼 것 같은데 new 모습 많이 보고 갈게요." "안 돼, 내 성격에는 가능할 것 같아?" "저 언니 예쁘지 않은 것만 바라보고 그리워하고 계속 견해했는데 상을 받을 수 없나요?정국이 이 내용에 약간 감정이 들었다. 하긴 제 직업을 이렇게 오래 사랑하는 것도 아내 Sound였고 잘해주는 것도 아내 Sound이긴 했어요. 그만큼 정국은 해바라기처럼 나쁘지 않은 것만 보고 있는 고마운 남자친구였다. 정국은 표정이 조금 굳어진 것을 보면 안 된다고 생각했는지 고개를 저었다.​​​​​​


    >


    아니, 안 해도 돼요. 너무 무리한 일을 시켰다. 근데 커피가 너무 맛있어... 누과인?" 정국이가 커피 마실 때 후로 가서 백허그를 했어요. 정국이한테 미안하지만 너무 무뚝뚝해서 친구한테 애교를 부려서 한번 시도해 보려고 했어요. 도전, 도전! 애교 부려! 우웅, 정구가 귀여워서 쿡쿡 찌르네! ''누과인'' 아 잠깐만 과인 착간 가자.애교를 부렸지만 표정이 더 굳어져 완전히 실패할 것 같아 서둘러 착간으로 피하려다가 제 손목을 잡고 이끄는 정국이 실패했어요. 애교는 역시 무리인 것 같아. 얼굴이 빨개진 상태에서 정국이에게 푹 안겼다.내가 미쳤다 진짜. 누과인, 너무 귀여워. "... 그렇게 직설적으로 스토리하지 마." "허허, 알았어요. 누구이인 다른 남자 앞에서는 철벽만 쳐야 하는 거 알죠? 응.이제 좀... 가끔 해줄게."내 스토리에 밝게 웃으며 안아주는 정국이에게 나도 실룩실룩 웃음이 세그아인해서 그렇게 안아주고 있었다. 그러다가 문득 정국이에게 짐을 옮겨 달라고 부탁하자 다시 애교를 부렸다.정크! 여주인, 짐이 무거워서, 아, 들 수 없을 것 같은데, 우리 정크가 들어주나요?"​​​​​


    >


    "......글쎄요. 하지만 나쁜 짓은 더 이상 참을 수 없기 때문에, 방으로 따라 오세요. 도망치는 소견은 예의롭고 얌전히...도대체 뭐가 문제야?


    만나서 반갑습니다 당짐임 모두 월요일 1잘 지내고 있어요? 사실 장편을 빨리 업로드해야 하는데 자꾸 무서워서 못할 것 같아요. 최대한 빨리 업로드 하는 것이 내용입니다. 공감과 댓글 좀 부탁드릴게요. 옆집 추가가 되시면 최대한 뒤쪽 삭제는 자제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