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 자격증 종류 추천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8:56

    컴퓨터 자격증 종류 추천, 새로운 직장을 구하면서 초등 코딩 지도사를 추천 받았어요. ​ ​ 코딩을 시작하는 자신이 ​ 세상에 나 요즘은 5세부터 ​ 즉, 유치원에서 비롯돼​ 쉽게 배우고, 오료프웅 과목으로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 ​는 취지가 강하다고 합니다. 특히 의무화교육 실시 이후, 초등학교 코딩지도사의 강사부족 현상까지!! 라는 정보를 알고 스스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


    ​ ​ ​ 시작하는 나의 내가 ​ 40대 중반이었지만 ​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자격증으로 ​ 검색되고 있​ ​ 컴퓨터 강사들이 매우 최근 ​ 초등 코딩 지도사 과정에 그와은심이 ​ 많아지면서 ​ ​ 나는 수강하고, 의도하고 ​ 3개월간 ​ 준비했습니다 가르치는 비결, 수업에 필요한 커리큘럼을 만드는 것까지 배우면서 자격증 준비를 했습니다. ​​​​​


    >


    ​ ​ ​ ​ 걸리는 시간은 ​ 3개월 ​ 나름대로 만족하고 잘 했어 잘했다고 저는 제게 내용을 했어요.나를 지켜보는 소가족들도 늦은 나이에 나의 도전에 응원까지 해주니까~ 더 많이 늘었어요. 저는 솔직히 컴퓨터 자격증 종류가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전공자도 아니었습니다.그런 내가 초등 코딩 지도 교사의 취업까지 하면서 놀란 적이 2개 있었습니다. 첫번째는요,코딩이컴퓨터없이수업이가능하다는것과두번째는제가수강했던곳이자격증을취득한후취업지원을하는기관입니다.


    >


    사실 제가 혼자라서 취직까지는 무리였어요. ​ ​ 3개월 공부해서 3개월 보조 강사 체험하고 ​ 6개월 후(후)에 ​ 코딩 지도자 강사 취업을 하게 ​ 된 것은 ​ ​ 취직 지원의 혜택 때문이다. 그래서 저는 만약에 저 하나, 요즘 새로 취업을 준비한다면 저처럼. 취업지원을 해주는 곳인지 아닌지 알아보고, 본인서, 가능하면 취업지원대상인 곳에서 자격증을 취득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


    >


    ​ ​ ​ ​ 그래서 ​ 나는 자격증 공부를 할 때 ​ 온라인 강의에 50퍼센트의 비율을 ​ 있고, ​, 오프라인 강의에 50퍼센트를 투자했어요 온라인에서학습하고이해할수없는부분과현장방법실무학습은오프라인에서도움을받았습니다. 그러니까 현장에 가보면 좋은 점은 나쁘지 않고 나보다 선배들이 제일 먼저 취업을 하고 취업설명회에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는데요. 실전의 이야기가 에피소드, 그래서 취업할 수 있는 방법, 취업 칠로 버는 월급 면접에서 한번에 허용하는 방안 등 선배들의 조언이 있어서 자신을 잃지 않고 1곳에 목표를 둔 것입니다. ​​​​​​


    >


    용어가 어려워서 솔직히 처음에 긴장했습니다. 막상 해보니 쉽게 배울 수 있는 학습이었어요. 실생활에 응용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유아코딩은 블록을 이용해 학습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저보다 습득력이 더 좋은거 아시죠!!저는 배우면서 새롭게 세상을 알게 되었어요.자격증 취득후 취업을 준비하면서 역시 나쁘지 않은게 있지만


    >


    저 같은 초보자는 역시 경력이 없는 사람들은 바로 취업하기보다는 보조강사 체험을 통해 경력사항을 채워서 본인에게 취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건 경험이지만 아까 Sound에 저는 보통 면접을 보면 허락을 받는 줄 알고 좋은 보충만 시도했습니다.울었어요. 그리고 제가 힘들어 할 때 저한테 취업지원센터에서 보조강사 체험을 권했거든요. 그리고 본인부터 내가 취직에 합격!!


    >


    이런 노하우를 알려 주는 곳이 바로 대한민국 코딩아카데미였습니다. 한번 회원이 되면 평생 회원제도를 운영하는 곳입니다.지금 저는 수업에 필요한 교구와 커리큘럼 자료를 쉽게 이곳에서 구할 수 있어서 정말 회화 수업에만 집중!! 하고 있습니다. ​ ​ ​ 내가 지금은 ​의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지만 ​ 일하는 시간은 ​ 하루 3~4시간 정도 ​ 일주일에 3일 정도 코딩 지도사로 ​ ​ 일하고 있어 ​ ​ 한달에 버는 수익은~​ ​ 아직 200만원대. ​ ​ 많지 않지만,입니다 ​ ​ 일하는 시간 대비해서 나는 시간과 ​ 내 아이 케어를 모두 함께 해서 ​ ​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


    >


    그러니까 유망한 직종이 없어지지 않는 직업을 찾고 계시다면 컴퓨터 자격증 종류를 검색해서 검증된 시장에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아이템 관련 자료와 취업 전망을 알 수 있는 자료 아래에서 신청해서 취업설명회를 통해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비법에 대해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 ​ ​ 그리고 더 궁금한 사항도 ​ 꼼꼼히 메모하고 ​ ​ 수 1인지 알고 ​ 결정했으면 좋겠어요. ​ ​ ​ ​ 샘플 강의 하나 5분 본때 없는 ​고 강의 말마다 주는 곳 사이트 주소 ​ ​ 아래에서 남겨둡니다 샘플강의신청 코딩지도사 자료요청 ▲


    >



    댓글

Designed by Tistory.